흉터연고 콘트라투벡스 콘투락투벡스겔 효능 및 사용법




발리여행중에 아이가 놀다가 다리에 큰 상처를 입게 되었습니다. 급하게 현지 병원 응급실을 방문해서 치료를 받았는데 찰과상이라고 하더라구요

살이 다 할켜져있었기때문에 화상일수도 있겠다 싶어서 번역기 돌려서 혹시 이거 화상은 아니냐 했더니 아니다라며 그냥 찰과상일 뿐이다라고 ..한달동안 발리 현지에서 찰과상이라 하니 연고랑 소독으로 치료하였습니다. 딱지도 생기고 한국돌아 올때즘 딱지도 떨어지고 다 나았다 생각했죠, 한국에 오자마자 흉터가 커서 흉터치료를 할려고 성형외과를 가게 되었습니다. 찰과상이 아닌 화상이었다고...흉터레이저시술을 받는데ㅜㅜ아이가 너무 고통스러워하고 힘들어 해서 중도 포기 하고 혹시나 해서 화상전문병원을 알아보게되었습니다. 부산에 있는 화상전문병원에 가니 화상 심재성2~3도 정도의 상처라 하더라구요 화상은 딱지가 떨어지고 나서 다 나은게 아니라네요 성형외과에서 흉터치료를 받다고 도저히 아파해서 못해서 오게되었다니 화상흉터는 최소1년에서 2~3년까지는 레이져를 하면 안된다고,,,,아이만 잡는 꼴이었어요 집근처 병원이라 가깝게 통원하면서 치료 하면 되겠다 했는데 진작에 왔었더라면 고생은 덜했을텐데 후회가 막심했습니다. 


화상전문병원에서는 그동안 흉터치료를 꾸준히 하라는 처방과 함께 케어 실리콘 젤시트와 콘트라투벡스겔을 주시더라구요 아직까지 아이에게 꾸준히 발라주고 있습니다.콘투락투벡스겔은 흉터치료연고제흉터치료에 효과가 높은 제품입니다. 



오늘 콘트라투벡스 겔에 효능과 사용법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출처-콘투락투벡스 홈페이지>

수술,절단,화상,사고후,미용적피부손상상처와 흉터치료에 효과가 좋은 제품입니다. 상처부위에 충분히 겔을 발라주며 흡수시킵니다.

<출처-콘트락투벡스 홈페이지>

콘투락투벡스는 상처가 아물거나 실밥을 제거한 뒤에 바로 사용하면 효과가 아주 뛰어 나다고 합니다.흉터가 만져지지 않을정도로 개선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출처-콘투락투벡스 홈페이지>

병원에서 처방받아서 쓰고 있으며 가격이 좀 비싼편입니다. 제가 처방받은 콘트라투벡스가격은 20g 에 4만원으로 후덜덜한 가격이지만 효과는 아주 좋은거 같습니다. 

한번씩 저도 손에 있는 흉터에 바르고 있는데 흉터가 옅어지더라구요. 사실 이연고가 흉터연고에서 괜찮은 약인지 아시는 분들은 직구해서도 구입하시더라구요 직구로 구매할경우 국내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지만 혹시나 부작용이 있을경우를 생각하자면 국내유통경로로 구입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아이의 다리 흉터는 흉터연고로 꾸준히 치료 되고 난뒤 레이져치료를 할 계획입니다. 흉터!그대로 놔두지 마시고 CONTRACTUBEX  콘투라투벡스 겔로 흉터지워보세요~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깡다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