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중공업 블루베리몰 바로가기



삼성계열사에선 임직원들 대상으로 블루베리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중 삼성중공업도 블루베리몰 사이트가 있습니다. 복지 차원에서 운영중인 블루베리몰은 매년 1월1일 지급되며 현재 재직중인 임직원들에게 포인트가 지급이 됩니다. 건강,여행,티켓,도서,특가상품을 포인트로 사용하여 구입하실수 있으며 1p=1원으로 부여 됩니다.



도서항목에선 외국어 학습 ,서점,전화영어,정기구독,자격증등을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여행은 인터파크,모두투어,롯데관광등에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건강에서는 병원 뿐만아니라 스포츠센터,보험,가사도우미 서비스등에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복지포털인 블루베리몰에서 결제시 복지포인트로 차감되며 또는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경우 카드가맹점으로 삼성카드 사용후에 복지포탈에서 복지포인트를 사용신청 하시면 됩니다. 


복지포인트로 결제후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적림금이나 신용카드로 나머지부분을 결제 하시면 됩니다. 삼성카드로 결제시엔 삼성카드포인트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단,삼성카드로 결제시에만 가능하며 익월 카드청구시 삼성카드 포인트로 결제된 금액을 제외한 잔여분만 청구 됩니다. 블루베리몰에서는 온라인몰,오프라인과 비교 했을때 임직원몰이라는 혜택 때문인지 아주 저렴한 가격에 물건을 구입할수 있습니다.1년에 1번 받는 포인트 알차게 사용하세요


>>>>>>삼성중공업 블루베리몰 바로가기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Posted by 깡다1217